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별 후 극복방법

by 노을이좋아 2021. 1. 5.
반응형


인생을 살다보면 이별이라는 아픔을 격게 된답니다. 이별에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결혼생활 후에 이혼을 하는겨우, 사별을 하는경우등 한번쯤은 어떠한 이유에서든지 이별을 격어보게 된답니다. 그래서 오늘 이별 후 극복방법에 대하여 개인적인 생각을 한번 올려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라기 보다는 저 역시 어딘가에서 보고 정말 좋은 방법이라 생각해서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이별 후 극복방법


이별을 하게 된다면 정말 가슴이 찢어질듯 아프답니다. 저역시 이별의 경험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지금은 이별의 아픔을 잊고 밝게 살고 있답니다. 시간이 흐르니 그 아픔도 사라진것인데요 결론부터 말씀 드린다면 시간이 약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된답니다. 그러나 누구나 알고 있고 할수 있는 말이라고 생각을 하실수 있는데 여기서 지혜로운 사람이라면 조금 생각을 바꿔볼수 있겠습니다.

지혜로운 사람


지혜로운 사람은 이별 후 극복방법을 다르게 생각해볼수 있습니다. 오늘 이별을 했다고 한다면 당분간 정말 마음이 아플것 입니다. 그러나 1년후가 되면 그 아픔이 줄어들 것이고 2년후가 되면 더욱 아픔이 치료가 된답니다. 또한 3년후에는 또다른 인연을 만날수도 있겠죠 

그럼 이별 후에 3년후의 내모습을 상상해 보십시요 지금당장은 아니지만 3년후에는 웃고 있을 당신을 생각한다면, 어짜피 3년후에 웃으면서 다른인연을 만나서 즐겁게 살고 있다고 한다면 3년이라는 시간을 허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어짜피 좋아질거라면 굳이 3년이라는 시간을 괴로워 할 필요없지 않을까요? 지금 당장 웃으며 좋은 인연을 다시 찾아보는것이 어떨까 합니다. 이것을 알아차리는 것이 지혜라고 생각든답니다. 어짜피 3년후에 좋아진다고 생각을 하면 본인은 3년동안 힘들었다가 나아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오늘부터 나아지는게 좋을까요? 답은 본인이 생각하기 나름일 것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오늘부터 나아지는것을 선택할수 있을것 같네요

만약 3년후에도 이 아픔을 계속 가지고 살아갈 것이라 생각을 하신다면 이건 정신병에 가깝습니다. 그러니 이런 글로서 해결을 하시는 것보다는 병원을 가보시는게 좋은 방법일수도 있겠습니다. 지금 당장 헤어진 분이라면 정신적 고통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대부분 자연적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치유가 되지만 이별에 대한 고통이 너무 심하다고 느끼신다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결론으로 이별 후 극복방법은 시간이 지나면서 이별의 아픔이 자연치유가 됩니다. 어짜피 치유가 된다고 생각하면 지금 자신이 이렇게 힘들어 하실 이유는 없는 것입니다. 부디 이별 후 극복방법이 조금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